우리나라 많이 힘든가? 팔지 않은 주식 세금 논의 뭐냐
페이지 정보
본문
안팔고 가지고 있는 주식에 대한 세금 정책을 논의 했다는데...
이게뭔...
미실현 이익을 소득으로 간주해서 매각여부와 관계없이 주가가 올라서 소득이 증가하면 세금을 물려 조세 공백을 메운 다는 취지로
몇몇 정당과 시민단체 몇 곳이 국회에서 논의 했다고 기사 나왔네
이럼 주식 어떻게 함
이게뭔...
미실현 이익을 소득으로 간주해서 매각여부와 관계없이 주가가 올라서 소득이 증가하면 세금을 물려 조세 공백을 메운 다는 취지로
몇몇 정당과 시민단체 몇 곳이 국회에서 논의 했다고 기사 나왔네
이럼 주식 어떻게 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p0p0pp0님의 댓글
미친 짓거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