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하니 집에서 치킨에 맥주를 먹는거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배달음식 개비싸서 그나마 만족도대비 가성비 가심비가 좋은게 치맥임.
숙성회에 제대로된 전통주만 마셔도 느낌~ 기분이가 다른데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치맥이 싸다.
서민음식맞음.
그래도 요즘 미장으로 단타 외화벌이라도 하니까 치킨이라도 먹는겨
슬슬 폭락장이 올거같음.
숙성회에 제대로된 전통주만 마셔도 느낌~ 기분이가 다른데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치맥이 싸다.
서민음식맞음.
그래도 요즘 미장으로 단타 외화벌이라도 하니까 치킨이라도 먹는겨
슬슬 폭락장이 올거같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리오는 사랑이지






FIEIFJE132님의 댓글
근처에 시장있는게 진짜 꿀이긴 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