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가난하니까 치킨 먹는 건 맞잖아?
페이지 정보
본문
부자들은 핥기만 하고 버린다구
얫날 로마 귀족들은 씹기만 하고 뱉었다구
그래서 내가 부자 안 하는 거라구
얫날 로마 귀족들은 씹기만 하고 뱉었다구
그래서 내가 부자 안 하는 거라구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IEIFJE132님의 댓글
밑에 사람있어요



kmlovc89님의 댓글
치킨 아깝다


ghfkddlekdy님의 댓글
찐부자는 아니라던데





hellkaivmh님의 댓글
부자들은 다른 음식 먹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