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만 회사 일이 힘든 줄 알았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 부서 전임자 중간 직급들 중간에 다 나가서 없거든?
근데 원래 우리 부서가 업무로 갈려나가는 부서라네.
인사팀분이 말해주셨는데, 그래서 심지어 우리 부서 전임자들은 야근하면서 울었다네..
좀 위로가 된다. 나만 혼나고 업무가 겁나게 많다 느낀 게 아니라서.
근데 상사분들은 예전에 더 힘들게 일해서 아무것도 아니라고
가스라이팅 해서 그냥 그러려니 했었는데 힘든 게 맞았음 ㅇㅇ
근데 원래 우리 부서가 업무로 갈려나가는 부서라네.
인사팀분이 말해주셨는데, 그래서 심지어 우리 부서 전임자들은 야근하면서 울었다네..
좀 위로가 된다. 나만 혼나고 업무가 겁나게 많다 느낀 게 아니라서.
근데 상사분들은 예전에 더 힘들게 일해서 아무것도 아니라고
가스라이팅 해서 그냥 그러려니 했었는데 힘든 게 맞았음 ㅇㅇ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IEIFJE132님의 댓글
중간이 진짜 일도 많이 하는데 인정도 못받고 하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