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는 발이 아니라 왜 숫자로 하는거죠?
페이지 정보
본문
쓰레드였나? 인스타였나? 어디서 봤는데
댓글이 왜 한국은 숫자로 축구하냐는 글을 보았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뉴스 기사도 떠있더라
한국 대표팀, 32강 확률 급락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
반성하자 한국 축구
댓글이 왜 한국은 숫자로 축구하냐는 글을 보았다.
그래서 검색해보니 뉴스 기사도 떠있더라
한국 대표팀, 32강 확률 급락
이런 느낌으로 ㅋㅋㅋ
반성하자 한국 축구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