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소액 코인충 6월 결산 보고하러왔다
페이지 정보
본문
6월 코인 결산 보고하러 왔다...
매달 말일쯤 되면...헬카이브에 스스로를 다짐할 겸 보고 겸 인증한다.
2월 중순쯤 200만원 소액계정으로 시작한 코인 매매고, 아직까진 나름 순행중이다.
3월.4월은 일부 금액(171만원.280만원) 출금하긴했는데, 시드를 좀 늘리고 싶어, 5월, 6월은 출금을 안했다.
하지만, 커다란 코인 하방을 보고, 공격적 베팅해보고자 출금도 하지않고 시작한 6월 계좌는 시작한지 3일만에 반토막이 난다.
(6.1 714만원 시작 / 6.3 320만원....3일만에 반토막)
그래도 청산된다쳐도 이미 본전(200만원) 이상의 큰 수익을 본 계좌기도하고, 하방에 대한 의견은 확고했기에 존버하여,
등락을 거듭하다가, 6월 하순에 이르러 기대한대로 60k를 깨고 떡락한다.
(평가금 기준 4654불 시작, 저점 2085불, 6.25 기준 6313불)
결국 어제 오늘 66.2k 에 들어간 숏을 58.4k 에 전량 매도했다. 그리고 소액 58.1k 롱 에 들어갔다가 오늘 60.4k 에 매도해서 현재는 무포지션
그렇게 6월은 시마이했다.
물론 현재는 무포지션이지만, 짤방에 선 있는대로, 현재 가격에서 다시 상승한다면, 다시 숏포지션으로 매수대기중이다...
여전히 하락은 끝나지 않았다는 견해...다만 쉬어가는 의미로 물량 정리한거고, 상승하면 다시 잡을 계획...
최종 평가금 한화기준 약 970만원...1천만원 못찍은게 아쉽긴한데....7월은 되지않을까?
매달 말일쯤 되면...헬카이브에 스스로를 다짐할 겸 보고 겸 인증한다.
2월 중순쯤 200만원 소액계정으로 시작한 코인 매매고, 아직까진 나름 순행중이다.
3월.4월은 일부 금액(171만원.280만원) 출금하긴했는데, 시드를 좀 늘리고 싶어, 5월, 6월은 출금을 안했다.
하지만, 커다란 코인 하방을 보고, 공격적 베팅해보고자 출금도 하지않고 시작한 6월 계좌는 시작한지 3일만에 반토막이 난다.
(6.1 714만원 시작 / 6.3 320만원....3일만에 반토막)
그래도 청산된다쳐도 이미 본전(200만원) 이상의 큰 수익을 본 계좌기도하고, 하방에 대한 의견은 확고했기에 존버하여,
등락을 거듭하다가, 6월 하순에 이르러 기대한대로 60k를 깨고 떡락한다.
(평가금 기준 4654불 시작, 저점 2085불, 6.25 기준 6313불)
결국 어제 오늘 66.2k 에 들어간 숏을 58.4k 에 전량 매도했다. 그리고 소액 58.1k 롱 에 들어갔다가 오늘 60.4k 에 매도해서 현재는 무포지션
그렇게 6월은 시마이했다.
물론 현재는 무포지션이지만, 짤방에 선 있는대로, 현재 가격에서 다시 상승한다면, 다시 숏포지션으로 매수대기중이다...
여전히 하락은 끝나지 않았다는 견해...다만 쉬어가는 의미로 물량 정리한거고, 상승하면 다시 잡을 계획...
최종 평가금 한화기준 약 970만원...1천만원 못찍은게 아쉽긴한데....7월은 되지않을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
먼가 이런거 너무 어려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