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심 아무도 호르무즈 열릴거라고 진지하게 믿었음?
페이지 정보
본문
애초에 본인은 저거 금방 재봉쇄 될거다 봤는데
이유 일단은 이란은 헤즈볼라 못버리고 무엇보다 이스라엘이 깽판치는걸 막아야지 지네가 안전함
또한 명백하게 호르무즈는 이란 지네가 관리 통제하는거다 이미지 심어서 이거로 돈 뜯어먹을거다였음
이러한 이유때문에 이란은 호르무즈해협가지고 장난칠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였군
이유 일단은 이란은 헤즈볼라 못버리고 무엇보다 이스라엘이 깽판치는걸 막아야지 지네가 안전함
또한 명백하게 호르무즈는 이란 지네가 관리 통제하는거다 이미지 심어서 이거로 돈 뜯어먹을거다였음
이러한 이유때문에 이란은 호르무즈해협가지고 장난칠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였군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Darkumbra님의 댓글
빨리 풀렸으면.. 모든게 넘 비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