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나 게임은 재밌으면 장땡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원펀맨 오리지날하고 리메이크봐라
오리지날이 훨씬 재밌는데 둘 작화
비교하면 그냥 천지차이인데
재밌으면 작화따위 눈에도 안들어온다
오리지날이 훨씬 재밌는데 둘 작화
비교하면 그냥 천지차이인데
재밌으면 작화따위 눈에도 안들어온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처음부터 뇌절작이라면...작붕은 코미디가 된다지
대표적 작품 코노스바
망해버린 작붕작 데어라







flqjvnfwpfkem님의 댓글
재미가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