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70대 운전자 인도돌진 사고는 참 그래
페이지 정보

본문
운전자가 77세라고 했던가? 애랑 같이 있던 애엄마도 죽였던데
솔직히 77세가 이걸 무슨수로 보상이랑 책임을 지겠냐??
빵에 드가길 하겠어 아니면 드가도 몇년을 있겠어???
고령자 면허 그냥 뺏으면 지랄발광할거 뻔하니까
해마다 시험을 봐야한다니까?
실제 이렇게 대응하는 국가들이 있어 ㅇㅇ
한국도 곧 초고령 국가인데 언제까지 방치할 셈인지
솔직히 77세가 이걸 무슨수로 보상이랑 책임을 지겠냐??
빵에 드가길 하겠어 아니면 드가도 몇년을 있겠어???
고령자 면허 그냥 뺏으면 지랄발광할거 뻔하니까
해마다 시험을 봐야한다니까?
실제 이렇게 대응하는 국가들이 있어 ㅇㅇ
한국도 곧 초고령 국가인데 언제까지 방치할 셈인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어째헬븐만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적어도 60대 부터는 정기적으로 시험을 받아야 한다고 봄
노환이라는게 개인편차도 좀 있어서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우버나 FSD같은거 있어야할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