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개미친 탄산음료 치트키가 맞다 ㅇㅇ
페이지 정보

본문
"홍초"
뭔 갑자기 식초타령인가 싶은데 이거 탄산에 타서 마셔봐라
완전 신세경임 ㅇㅇㅋㅋㅋㅋ엌
난 1.5리터짜리 래몬맛 한통 조지고
바로 애플이랑 복분자맛 두통 주문함
탄산수에 넣어먹는게 기본인데
제로코크 같이 맛대가리 없는 탄산에 조금 넣어주면
맛이 확 살아남 ㅇㅇ + 대체당 제품도 있어서 당 걱정도 없고
뭔 갑자기 식초타령인가 싶은데 이거 탄산에 타서 마셔봐라
완전 신세경임 ㅇㅇㅋㅋㅋㅋ엌
난 1.5리터짜리 래몬맛 한통 조지고
바로 애플이랑 복분자맛 두통 주문함
탄산수에 넣어먹는게 기본인데
제로코크 같이 맛대가리 없는 탄산에 조금 넣어주면
맛이 확 살아남 ㅇㅇ + 대체당 제품도 있어서 당 걱정도 없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어째헬븐만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츄라이 츄라이 ㄲ

Apho123님의 댓글
홍초 탄산수에 섞으면 진짜 좋긴하죠

어째헬븐만하냐님의 댓글의 댓글
ㅇ 탄산 즐겨마시는 사람들도 의외로 모르더라고


어째헬븐만하냐님의 댓글의 댓글
여기까진 귀찮고 돈도 깨지니
걍 탄산수 사먹으면 됨 어차피 싸서




어째헬븐만하냐님의 댓글의 댓글
홍초 자체도 그닥 비싸진 않고 또 많이 타서 마시는게 아니라
장기적으론 나쁘진 않어

ashfjgtyyj님의 댓글
홍초 맛잇지ㅋㅋㅋㅇ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