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주식장 다 털고 접어야하나...?
페이지 정보
본문
마이너스 600 ㅎㄷㄷ하네 ㅅㅂ;;
손실 90일때 다 털고 나갈걸 그랬나;;
은행 이자 너무 적어서 주식 손댔더니 진심 뒤지겠네;;;;
손실 90일때 다 털고 나갈걸 그랬나;;
은행 이자 너무 적어서 주식 손댔더니 진심 뒤지겠네;;;;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regist0123님의 댓글
600은 아직 양반이여요 괜춘거ㅐㄴ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