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ㅋㅎㅋ 여사님들이 파스줌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역시 식당에서 파스는 상비약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다 파스사러 갈라구여 하니라
10개정도 봉다리에 싸주심 ㅋㅋㅋㅋㅋㅋㅋ
얏호 개꿀
존나웃기다 파스사러 갈라구여 하니라
10개정도 봉다리에 싸주심 ㅋㅋㅋㅋㅋㅋㅋ
얏호 개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avi1037님의 댓글
자취할때 갑자기 필요해지는 파스....

qllkasde님의 댓글
파스가 필수품

clean258님의 댓글
파스는 챙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