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하이닉스 급락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 곱버스 그대로 가지고 있었으면
아침에 -9% 시작 -900만원 시작했다가
견뎠으면 +500만원 ㅎㄷㄷ;; 변동성 지리네
아침에 -9% 시작 -900만원 시작했다가
견뎠으면 +500만원 ㅎㄷㄷ;; 변동성 지리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udn5cmd님의 댓글
아 내주식은 ㅅㅂ 반토막나서 눈물나는데


supporterkk님의 댓글
3%정돈 이젠 그러려니함



sorksoek님의 댓글
떨어지는것도 금방이네

ㅤㅤㅤㅤㅤ닉네임공백불가님의 댓글
미래를모르는자위험부담이크면도전하지말지니


clean258님의 댓글
너무 올라가긴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