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기부 십창난 고3
페이지 정보

본문
생기부라는게 왠만하면
좋게좋게 적어주는데, 얼마나
학교생활을 좆같이 햇으면ㅋㅋㅋ
좋게좋게 적어주는데, 얼마나
학교생활을 좆같이 햇으면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ektldhkTek님의 댓글
얼마나 말을 안들었으면..











981724124325님의 댓글
저 정도면 그냥 좆까라 선생 개무시한 거 아닌가


ONEGAME님의 댓글
이렇게 구체적으로 꽉 채워서 쓸정도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