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북리더기
페이지 정보
본문
큰맘먹고 샀는데 너무 맘에 드네 진짜 사도 내 인생
큰일나지 않는데 진작에 살걸...종이책이 더 좋지만 읽을때 무겁고
가지고 다니면서 읽기 힘들고 자리 차지하고 책 사야하는 등등...
이북리더기 사길 잘했다
큰일나지 않는데 진작에 살걸...종이책이 더 좋지만 읽을때 무겁고
가지고 다니면서 읽기 힘들고 자리 차지하고 책 사야하는 등등...
이북리더기 사길 잘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ll95ing님의 댓글
뭐든 살까 말까 하면 그냥 일찍사는게 낫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