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후레이크에 미친 거 같음
페이지 정보

본문
CU 득템시리즈 후레이크 3600원 짜리 압도적으로 싼 거
거기에 중독?된거 같음.
요새 이상하게 밥이 안땡기는데 걍 식사 대용으로 후레이크 2그릇 하면 한끼 끝남....
압도적으로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원가절감에 곡물 그 자체인데
요즘 밥은 입에 안들어가고 걍 후레이크로 하루 3끼 때운적도 있는데 나 왜이럴까...?
거기에 중독?된거 같음.
요새 이상하게 밥이 안땡기는데 걍 식사 대용으로 후레이크 2그릇 하면 한끼 끝남....
압도적으로 맛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원가절감에 곡물 그 자체인데
요즘 밥은 입에 안들어가고 걍 후레이크로 하루 3끼 때운적도 있는데 나 왜이럴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Unknown320님의 댓글의 댓글
콘플레이크. 시리얼 말하는 거임. CU 가면 보라색 득템 시리즈인데
시리얼 파는 곳에서 보라색 박스 3600원짜리. 그거 보일때마다 삼.
요새 계속 먹어서 동나가서


Unknown320님의 댓글의 댓글
집에서 후레이크=시리얼 로 통해서 언어학습이 집안 사투리가 잘못된걸 인지했네요 허허

Unknown320님의 댓글
여튼 CU 시리얼 3600원 가성비를 요즘 밥대신 삼시세끼에 가깝게 일주일 이상 먹고 있네요....
이상하게 밥이 안땡겨 그렇다고 면이나 국, 고기가 땡기는 것도 아니고






hellkaivmh님의 댓글
씨리얼 간편하고 맛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