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겜노라 2기 애니가 안나오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트레이싱은 사실 별문제가 아니고
그냥 작가가 아파서 신작쌓이는게 거의 굼뱅이수준임.
몇년만에 신권나왔는데 애니를 만들어도 소설판매량이 안봐도 시원찮으니
굳이 더이상 안만드는거임. 이미 홍보가 부족한 소설도아니고
그렇다고 가성비있게 개허접하게 싸구려로 만들자니 욕만먹고
그냥 작가가 아파서 신작쌓이는게 거의 굼뱅이수준임.
몇년만에 신권나왔는데 애니를 만들어도 소설판매량이 안봐도 시원찮으니
굳이 더이상 안만드는거임. 이미 홍보가 부족한 소설도아니고
그렇다고 가성비있게 개허접하게 싸구려로 만들자니 욕만먹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 개인적으로 소라 시로랑 지브릴이
제로편 때 사건으로 rts하는 부분은 보고 싶어

ghfkddlekdy님의 댓글
걍 돈이 안된다 싶은거


Apho123님의 댓글
그래도 2기 만들 분량은 될텐데
문제는 원래 만들던 제작사가
바쁜것도 한 몫하는 듯 작가는 오히려 언제 콜오나
기다리는 중이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