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값 앞으로 오른다 vs 현상유지
페이지 정보
본문
내리는 일은 절대 없을 것 같아서 제외함
오를것같냐? 아니면 현상유지?
난 사실..오르면 더 흐뭇할 것 같다..
어제 부품 다 맞추고 삼백태웟거든..
올라야만 해.. 안맞춘 사람들이 고통받아야한다
난 먼저 gta6 준비하고 있을게
오를것같냐? 아니면 현상유지?
난 사실..오르면 더 흐뭇할 것 같다..
어제 부품 다 맞추고 삼백태웟거든..
올라야만 해.. 안맞춘 사람들이 고통받아야한다
난 먼저 gta6 준비하고 있을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미소녀길드장♥푸딩님의 댓글
최소 2년은 계속 오르지

















Darkumbra님의 댓글
오름... 계속올름 에이아이망할때까지 올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