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60 혐오가 요즘 트렌드임?
페이지 정보

본문
난 잘몰라서.. 근데 일하다가 좀 꼴받을때가
있기는함. 소인배마인드라고 해야하나
무슨 좆같은 사상을 가끔 느낄때가 있음.
그리고 그게 뭔지 한번더생각해보면 딱 소인배기질임
있기는함. 소인배마인드라고 해야하나
무슨 좆같은 사상을 가끔 느낄때가 있음.
그리고 그게 뭔지 한번더생각해보면 딱 소인배기질임
추천0 비추천1
댓글목록













Darkumbra님의 댓글
우리도 나이먹으면 밑세대가 똑같이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