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나마 골득실 -1 이라 와일드카드로 32강 올라가긴 하겠네
페이지 정보
본문
조3위 끼리의 순위는 골득실 > 다득점 순으로 따지는거라
그나마 -1득실은 유리하긴 하겠다.
어쩌다가 -1득실로 경우의 수를 따져봐야 하는거냐
진짜 적당히 좀 비기기라도 하지
그나마 -1득실은 유리하긴 하겠다.
어쩌다가 -1득실로 경우의 수를 따져봐야 하는거냐
진짜 적당히 좀 비기기라도 하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전아무것도몰라요님의 댓글
걍 떨어지는게 깔끔해.
괜히 운빨로 올라가봤자 홍명보 좋은 일 시키는 거임

ONEGAME님의 댓글
항상 경우의 수 실력으로 가야 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