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축구를 위해 월드컵 진출 탈락했어야 했음
페이지 정보
본문
근데 솔직히 말하면 한국 축구 미래는 없는게
출산율이 0.7이잖아 이제 뛸 젊은 선수가 점점더 없음
그동안은 사람이 많아서 걔중에 천재가 한 둘씩 나온건데
이건 복권 뽑는 횟수도 줄어듬 ㅋㅋㅋ
출산율이 0.7이잖아 이제 뛸 젊은 선수가 점점더 없음
그동안은 사람이 많아서 걔중에 천재가 한 둘씩 나온건데
이건 복권 뽑는 횟수도 줄어듬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