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갈비찜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앞다리살로 갈비찜해먹었는데
첨해본단말이야. 근데 어디서본건있자나
바짝구어가지고 이제양념하고
양파 파 마늘 넣어서 끊있는데
맙소사 중간에한번 가위로잘랐는데
졸라리 질긴거야. 큰일나따. 제미나이야어따케
40분에서 1시간끓이면 부드러워진데
40분더끓고 맛보니깐 굿이었음.
요리천잰가봐 호호호
지금 커피내리고 있음 ㅎㅎ
첨해본단말이야. 근데 어디서본건있자나
바짝구어가지고 이제양념하고
양파 파 마늘 넣어서 끊있는데
맙소사 중간에한번 가위로잘랐는데
졸라리 질긴거야. 큰일나따. 제미나이야어따케
40분에서 1시간끓이면 부드러워진데
40분더끓고 맛보니깐 굿이었음.
요리천잰가봐 호호호
지금 커피내리고 있음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IlIIlIllIlI님의 댓글
맛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