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짐 훈련하나??
페이지 정보
본문
뭐 조3위라도 32강 올라갈 확률 높다는거 같았는데
오늘 경기 결과보니까
E조 3위 에콰도르가 독일한테 이기면서 승점 4점
F조 일본 스웨덴 비기면서 3위는 스웨덴 승점 4점
D조 호주 파라과이 비기면서 3위는 파라과이 승점 4점
B조 보스니아도 승점 4점이고
C조 스코틀랜드는 승점 3점인데 골득실 -3이니까 한국 밑
8개국 중에 4개국은 정해졌다고 봐야겠고...
이제 GHIJKL 6개조 중에 3위 3개팀이 한국보다 낮아야 한다는건데
이거 어렵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이런 상황인데 선수들은 32강 준비를 해야하나???
짐 쌀 준비해야하나?? 혼란스러울거 같네 ㅋㅋ
오늘 경기 결과보니까
E조 3위 에콰도르가 독일한테 이기면서 승점 4점
F조 일본 스웨덴 비기면서 3위는 스웨덴 승점 4점
D조 호주 파라과이 비기면서 3위는 파라과이 승점 4점
B조 보스니아도 승점 4점이고
C조 스코틀랜드는 승점 3점인데 골득실 -3이니까 한국 밑
8개국 중에 4개국은 정해졌다고 봐야겠고...
이제 GHIJKL 6개조 중에 3위 3개팀이 한국보다 낮아야 한다는건데
이거 어렵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이런 상황인데 선수들은 32강 준비를 해야하나???
짐 쌀 준비해야하나?? 혼란스러울거 같네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zxcxcz2님의 댓글
훈련을 해야지 뭐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분위기 곱창 났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