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서 약간 상처받았어
페이지 정보
본문
지하철 에스컬레이터 왼쪽으로 뛴것도아니고 적당히 내려갔는데
아래쪽에서 무슨 키작은 신호수 할머니인가? 무슨 팻말들고 뛰지말라는 표지판들고 목소리는 진짜 작게 뛰지 마세요 이러던것같았는데
내가 옆으로 지나가니까.귀가 먹으셨습니까? 이러던데
이커 기분이 약간 상하더라. 역 사무실에 들어가서 뭐 이런일있었다고
말하기도 뭐하고 난 그냥 에스컬레이터 왼쪽을 걸어내려간거거든
아래쪽에서 무슨 키작은 신호수 할머니인가? 무슨 팻말들고 뛰지말라는 표지판들고 목소리는 진짜 작게 뛰지 마세요 이러던것같았는데
내가 옆으로 지나가니까.귀가 먹으셨습니까? 이러던데
이커 기분이 약간 상하더라. 역 사무실에 들어가서 뭐 이런일있었다고
말하기도 뭐하고 난 그냥 에스컬레이터 왼쪽을 걸어내려간거거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ongkongGo님의 댓글
할머니 엄청나시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