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6일 근무 빡세려나
페이지 정보
본문
주말에 알바하는건 넘 빡세려나
일단 해보고 결정하는게 낫겠지?
해본 사람들 단기간으로는 괜찮았어?
일단 해보고 결정하는게 낫겠지?
해본 사람들 단기간으로는 괜찮았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imjae93님의 댓글
일만하는삶






yoshimura님의 댓글
6일은 많이빡셀듯 솔직히



1231241515님의 댓글
그냥 일이 인생이 되는 느낌임 다른 거 뭐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