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에서
페이지 정보
본문
삼성이랑 하이닉스만 따로 분리하고
지수 어느정도 되는지 보고싶네
다른것들은 다 빠지는데 쟤네만 올라
지수 어느정도 되는지 보고싶네
다른것들은 다 빠지는데 쟤네만 올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1000년동안방구석싼트님의 댓글
두개 빼면 대충 4500~5000될껄?




우주는이미멸망했다님의 댓글
4천 정도임
원래도 50%정도 였는데 요즘은 코스피에서 60% 이상 차지할 걸?
그러니 코스피 차트가 top2 삼전하닉etf 차트랑 똑같이 움직임
전엔 코스닥 단타할 때. 코스피 지수랑 이거저거 봤는데 요즘은 삼전 하이닉스 두개만 보면 됨

chrchrgka님의 댓글
다른건 거의 망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