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법은 너무 약한 듯
페이지 정보
본문
술집에서 시비 걸려서 상대방 폭행해서
영구 실명시키고 용서구하거나 피해 보상도 안 했는데
징역 2년 나왔다고 하네... 너무 약한 듯
영구 실명시키고 용서구하거나 피해 보상도 안 했는데
징역 2년 나왔다고 하네... 너무 약한 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우주는이미멸망했다님의 댓글
기득권층이 가해자가 됐을 때 적용해야 해서 + 판새들
















chrchrgka님의 댓글
가해자를 위한 법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