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제일 좋아하는 게임 장르가 뭐임?
페이지 정보
본문
나는 개인적으로 Drpg임
맵 그려가면서 던전 탐험하는 게임 너무 좋아
대충 해본건
데몬 게이즈 시리즈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
신옥탑 시리즈
루프란, 갈레리아 지하미궁
특히 이중에서 세계수 미궁시리즈는 시리즈별로 싹싹 바닥까지 핥아먹었음...
맵 그려가면서 던전 탐험하는 게임 너무 좋아
대충 해본건
데몬 게이즈 시리즈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
신옥탑 시리즈
루프란, 갈레리아 지하미궁
특히 이중에서 세계수 미궁시리즈는 시리즈별로 싹싹 바닥까지 핥아먹었음...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Unknown320님의 댓글
수집형 게임 같이 예쁘고 오래 안걸리는 거


ohukjehosp님의 댓글
자동모드 있는거


doaldjqtsh님의 댓글
끝이 있는 노가다? 게임

Hhhhhhh11님의 댓글
난롤이제일할만함





Apho123님의 댓글
저는 srpg인데 요즘 씨가 너무 말랐어요


jajjdddq2121님의 댓글
갠적으론 슬더스식 로그라이크 덱빌딩류 겜이요


runaticmint님의 댓글
시뮬레이션쪽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