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냉장고 세탁기 둘다 사망함
페이지 정보

본문
세탁기는 드럼인데 빨래통이 내려 앉아서 탈수도 잘 안되고 고무파킹 갈려서 나옴
냉장고는 냉동은 잘되는데 냉장이 안됨 온도가 안떨어짐 작년부터 말썽이었는데
수리부르니 콘센트 뺏다 꽂으면 된다고 그러고도 안되면 수리 어차피 안되니 새로 사라는 소리만들음 드럼도 부품이 없다고 있어도 7.80만이 최소금액이니 새로 사라고
냉장고는 냉동은 잘되는데 냉장이 안됨 온도가 안떨어짐 작년부터 말썽이었는데
수리부르니 콘센트 뺏다 꽂으면 된다고 그러고도 안되면 수리 어차피 안되니 새로 사라는 소리만들음 드럼도 부품이 없다고 있어도 7.80만이 최소금액이니 새로 사라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fkddlekdy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바꿈

Unknown320님의 댓글
와... 힘내세요

ghfkddlekdy님의 댓글의 댓글
돈많이깨짐


ghfkddlekdy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삼성에서 새로 삼


















Darkumbra님의 댓글
드럼 세탁기 잘 고장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