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 콜라 먹을때 제로 먹으면 듣던 소리
페이지 정보
본문
다이어트 하냐? 항상 들었었지
그냥 제로가 일반보다 맛있어서 먹는거 였는데
아무도 이해 못하던 시절이 있었지
그냥 제로가 일반보다 맛있어서 먹는거 였는데
아무도 이해 못하던 시절이 있었지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고양이가너무조아님의 댓글
저 소리 많이 하긴 했죠

zxcvek01님의 댓글
사실 제로나 그냥이나 차이를 별로못느껴서 그냥제로마시긴 하는데









Darkumbra님의 댓글
제로는 몸에 안좋음 그냥 소다 마시고 운종하세

clean258님의 댓글
펩제라 그냥 맛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