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고점이긴해
페이지 정보
본문
일하다 보면 같이 일하시는
아주머니들이 죄다 자기는 얼마 벌었다 같은 말함
하락장 맛을 봐야 주식 안할텐데
아주머니들이 죄다 자기는 얼마 벌었다 같은 말함
하락장 맛을 봐야 주식 안할텐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inATARA님의 댓글
지금이 하락장인듯





rkdmfdmlwjstjf님의 댓글
국민연금 동원해서





runaticmint님의 댓글
여기서 무너지면 어디까지 무너질지 무서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