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방이 첫글자부터 안보이면
페이지 정보
본문
깔끔하게 포기하고 refresh 누르는데
보면서 쓰다가 5번째쯤에 지랄같은 글자 나오면
아까워서 찍어서 써봄
그런 글자는 거의 100% 틀리는 듯
보면서 쓰다가 5번째쯤에 지랄같은 글자 나오면
아까워서 찍어서 써봄
그런 글자는 거의 100% 틀리는 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eafhesse님의 댓글
진짜 안보이는거 있긴함

마이너스포인트뭐냐님의 댓글
진짜 이건가 싶은 물건이 생각보다 자주 있어서 자꾸 시도하게 됨.ㅋㅋㅋ

hellkaivmh님의 댓글
안보이면 바로 새로고침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