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핵이 터지는데서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죽는것이다!"
"아니, 살고싶다니까요!"
"??? 핵이 터지고 있다지 않았나?"
"네 그렇죠. 막 굉음 나고, 버섯구름 보이고..."
"그걸 니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있다고?"
"에이, 만약에 말이죠..."
"그럼 죽어!"
"살고싶어!"
"핵이란 건 말이다, 버섯구름이 보이면 이미 늦은거야...거기서 살아남고 싶었으면 핵 떨어지기 몇개월 전부터 준비했어야지..."
"아니, 살고싶다니까요!"
"??? 핵이 터지고 있다지 않았나?"
"네 그렇죠. 막 굉음 나고, 버섯구름 보이고..."
"그걸 니 귀로 듣고 눈으로 보고있다고?"
"에이, 만약에 말이죠..."
"그럼 죽어!"
"살고싶어!"
"핵이란 건 말이다, 버섯구름이 보이면 이미 늦은거야...거기서 살아남고 싶었으면 핵 떨어지기 몇개월 전부터 준비했어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ㅤㅤㅤㅤㅤ닉네임공백불가님의 댓글
핵이터지는바로그곳으로


asdzxcxcz2님의 댓글
그냥 죽는거 아닌가.





pp0p0pp0님의 댓글
중요 도시에 살지 말아야지....일반 보이면 피할수 없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