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출근이네...
페이지 정보
본문
슬슬 야간 근무 출근해야지
17시부터 11시까지 근무임
중간에 3시간 정도 잘 수 있고
17시부터 11시까지 근무임
중간에 3시간 정도 잘 수 있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aris732님의 댓글
야간 화이팅입니도





asdzxcxcz2님의 댓글
남은 시간도 힘을 내자구



hellkaivmh님의 댓글
야간근무 힘내세요

Terrypark님의 댓글
야간 근무는 적응하기까지 참 힘들텐데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