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니까 죽을것 같다...
페이지 정보
본문
비는 오는데 체감온도 42도...
밖에 나와서 담배 피는데 사우나 온거 같다
비오면 시원해져야하는데
기분은 달군돌에 물 끼얹는 느낌이야
밖에 나와서 담배 피는데 사우나 온거 같다
비오면 시원해져야하는데
기분은 달군돌에 물 끼얹는 느낌이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ellkaivmh님의 댓글
체감온도 42도 너무 덥네요



Verowogl님의 댓글
비오면습ㅁ함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원영적 사고를 해봐요, 공짜 습식 사우나라고 ㅎㅎ

asdzxcxcz2님의 댓글
정말 너무 싫읆 만 하네.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습한 게 제일 문제야 ㄹㅇ






Terrypark님의 댓글
42도라도 습하지만 않으면 버틸만한데








sorksoek님의 댓글
듣기만해도 습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