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우리나라는 축구 잘하는나라가 절대 아닌데
페이지 정보

본문
뭔 기대를 하는지 모르겠음
일단 조별리그 뚫고 진출만 해도 대박인거라는 주제를 모름
인프라도 조성 하나도 안돼있고, 운동 유망주들은 다 야구하러가고, 리그는 세금써가며 꾸역꾸역 존속시키고
여기서 무슨 잘하는 선수가 나오냐 ㅋㅋㅋㅋ
일단 조별리그 뚫고 진출만 해도 대박인거라는 주제를 모름
인프라도 조성 하나도 안돼있고, 운동 유망주들은 다 야구하러가고, 리그는 세금써가며 꾸역꾸역 존속시키고
여기서 무슨 잘하는 선수가 나오냐 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zxcxcz2님의 댓글
우리는 아직도 도전자야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그걸 알아도 남아공은 진짜 아님 ㅋㅋㅋ










sorksoek님의 댓글
졌잘싸가 안되서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