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주식 떨어지는거 타격 제로인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저기 메모리가 지랄이 나든 말든
바이오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약만 잘뜨면됨 그리고 아직까지는 데이터가 좋다
바이오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약만 잘뜨면됨 그리고 아직까지는 데이터가 좋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zxcxcz2님의 댓글
너무나도 요즘은 걱정이다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바이오는 대박과 폭망 두 가지만 있다.






hellkaivmh님의 댓글
바이오주 부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