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냐 철이 없는거냐
페이지 정보
본문
아니 그게 무슨 팔려가는 결혼이야ㅋㅋㅋ
그리고 자기 직업이 의사면 당연히 내조받고 싶어 하지
어느 의사 남편이 맞벌이 좋아하겠냐ㅋㅋ
카붕이들이 보기엔 저거 질투냐 아니면 철이 안들어서 저러는거냐
그리고 자기 직업이 의사면 당연히 내조받고 싶어 하지
어느 의사 남편이 맞벌이 좋아하겠냐ㅋㅋ
카붕이들이 보기엔 저거 질투냐 아니면 철이 안들어서 저러는거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너나 잘하세요




















sorksoek님의 댓글
저건 질투가 맞음





ckthflmnbow님의 댓글
부러워서 저러는 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