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이 사냥하는 영상 봤는데 진짜 비호감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관심 없는 척 다른 길 가는 척 하다가
갑자기 방향 확 틀어서 사냥하네
존나 비호감이고 약았다...덩치값 못하고 정정당당 하지도 않아
갑자기 방향 확 틀어서 사냥하네
존나 비호감이고 약았다...덩치값 못하고 정정당당 하지도 않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utulululu님의 댓글
똑똑하기보다 약아보인다? 그런 느낌이더라 음흉해보여






kmlovc89님의 댓글
그 피지컬에 약았네




bandit259님의 댓글
영악하다. 영악해




xixom64852님의 댓글
오히려 무서운대 곰이 그렇게까지 한다니







heaven313600님의 댓글
먹고살아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