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할인한데서 기대했는데 내가 찜한 게임은 할인 안 하더라. 쳇.
페이지 정보
본문
괜찮아 보이는 게임이 있어서 여름 할인 기간만 기다렸는데 어째선지 할인을 안 하더라.
출시된지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아서 인가? 이 날만 기다렸는데 진짜 할인도 안 해주냐.
거의 8만원 가까운 게임을 그냥 사려니 왠지 손이 안 가서 할인만 기다렸던건데.
출시된지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아서 인가? 이 날만 기다렸는데 진짜 할인도 안 해주냐.
거의 8만원 가까운 게임을 그냥 사려니 왠지 손이 안 가서 할인만 기다렸던건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딱 몇 달만 더 버티면 될 듯.




heaven313600님의 댓글
이나즈마? 재밌음?










ghfkddlekdy님의 댓글
다들 그렇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