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씨 도쿄인데 지진 났다
페이지 정보
본문
후지산이 있는 야마나시현이 진도6이었다네
도쿄 사는데 집이 덜컥덜컥 흔들림
여긴 진도 4였는데도 이정도네
오랜만에 진도4 오니까 뮤섭구먼
도쿄 사는데 집이 덜컥덜컥 흔들림
여긴 진도 4였는데도 이정도네
오랜만에 진도4 오니까 뮤섭구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riana999님의 댓글
괜찬으신가요






kmlovc89님의 댓글
지진 무섭네


















ghfkddlekdy님의 댓글
요즘 자주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