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민초단
페이지 정보

본문
난 민초를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민초 아이스크림만 좋아한거였더라고.
저런 떡볶이 민초는.... 영국놈들이나 먹는 사문난적!
민초 아이스크림만 좋아한거였더라고.
저런 떡볶이 민초는.... 영국놈들이나 먹는 사문난적!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이건 어그로가 아니면 용납할 수가 없다.












hellkaivmh님의 댓글
저건 좀 못먹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