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인데 영화나 한편 때릴려고 하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토이 스토리5랑
슈퍼걸 중에 어느게 더 나을 것 같음?
어릴 적 추억 있는 토이스토리 신작도 궁금하긴 한데
그래도 돈 내고 보는 영화는 역시 액션인 슈퍼걸이 낫겠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슈퍼걸 중에 어느게 더 나을 것 같음?
어릴 적 추억 있는 토이스토리 신작도 궁금하긴 한데
그래도 돈 내고 보는 영화는 역시 액션인 슈퍼걸이 낫겠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둘 다 좀.... 그런데?






null2002님의 댓글
요새 영화관에서 영화보기 다 뭔가 아쉬운것들뿐이던데..





hellkaivmh님의 댓글
토이스토리5 보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