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현실게이들 있잖아
페이지 정보
본문
거기서 게이들 많이 모이는데 가면 붕탁에서 나오는거 게이바가면 다하나?
붕탁에서 레슬린하면서 존나 때리고 그런거 게이바에서 잘만할거 같은데 마침 '게이바' 니까 거기서 붕탁 존나웃긴거 틀고 붕탁레슬링 개지랄하면
오히려 성지돼서 사람들 존나많이 올거같지 않냐? 구경한번쯤 하러가면 존나 한번은 웃기면서 단체로 존나 밟고 싶은데 어떰?
붕탁에서 레슬린하면서 존나 때리고 그런거 게이바에서 잘만할거 같은데 마침 '게이바' 니까 거기서 붕탁 존나웃긴거 틀고 붕탁레슬링 개지랄하면
오히려 성지돼서 사람들 존나많이 올거같지 않냐? 구경한번쯤 하러가면 존나 한번은 웃기면서 단체로 존나 밟고 싶은데 어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