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극한직업 배라 알바 썰
페이지 정보
본문
저 정도면 여러 매장에 나누어서 주문해야 하는거 아닌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uest000님의 댓글
와 1100개 손 개아프겠네

jack098님의 댓글
와 ㄷㄷㄷㄷ






gugugaga님의 댓글
대량 주문하면 다른 매장이랑 나눠서 배달 오던데



Terrypark님의 댓글
누가 저따위 주문을 넣은거지?

ONEGAME님의 댓글
정말로 힘들었겠다



Cocoring님의 댓글
와 미치겠네















tti7isym님의 댓글
아하.. 그렇구나

Rock4416님의 댓글
옛날에 피자가게 알바할 때 게임회사에서 저녁에 먹는다고 40판인가 50판인가 미리 예약주문해서 낮부터 준비해서 몇시간동안 계속 구워서 포장해서 보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