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제과를 하면 깨닫게 되는 것
페이지 정보
본문
계란: 어? 뭐야? 젓는 속도가 느리네? 나 안해 안해 머랭 안될거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ock4416님의 댓글
분량 조금만 틀려도 망치는게 베이커리니까



jack098님의 댓글
온도가 중요함







guest000님의 댓글
제과 제빵이 빡세긴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