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사람들이 착각 하는 현실
페이지 정보

본문
개그만화가나 개그맨이 된다는게 쉬울꺼라생각하는데 지인몇명웃기는것과 보편적 다수를 읏기는건 레벨이 다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ONEGAME님의 댓글
하긴 개인 요리 하는것과 식당 요리 하는것이 다른것 처럼 쉽지만은 않아요



agravity님의 댓글
그러니까 깃수 문화가 그렇게 빡센거겠지









sdkfnsermk님의 댓글
개그맨이 진짜 만능맨이지






Rock4416님의 댓글
개그만화는 어렵다



guest000님의 댓글
많이 어렵지...











sweetredbean님의 댓글
개그가 어렵지





HellkaiVmaster님의 댓글
냉정한 분석 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