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애 소주 안주 두 가지만 고른다면?
페이지 정보

본문
회랑 삼겹살이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
여기서 골라야 한다면..., 회와 족발?
근데 소주 안주면 속이 확 풀리는 국물 있는게 좋지 않나?
우리 동네 백합탕(그냥 조개탕인데 이름이 그럼)이 술안주로는 최곤데 ㅋㅋㅋ


guest000님의 댓글
술을 안먹어서....
















Rock4416님의 댓글
2번 7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