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왜 해도해도 일이 끝나지 않는걸까?
페이지 정보

본문
아무래도 누군가 트롤짓을 하는 새끼가 있는거 같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rrypark님의 댓글
회사에도 트롤짓하는 놈들 한명 이상씩은
다 있지 않나?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맞음.
회사에 가서 일하는데 자기 팀에 트롤러가 아무도 없으면 거울을 봐야 한단 명언도 있음 ㅋㅋ

Terrypark님의 댓글의 댓글
엌 ㅋㅋㅋㅋ








ONEGAME님의 댓글
자연에서도 발생하는 경우가 있군요






Rock4416님의 댓글
뭐야 저게 ㅋㅋㅋ




guest000님의 댓글
일이 안끝나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