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조선시대, 술꾼들의 꿈의 관청
페이지 정보

본문
아, 술김에 한거구나....?
하긴 그 용맹을 보면 가끔 제정신 아닌거 같아 보이긴 했어 ㅋㅋㅋ
하긴 그 용맹을 보면 가끔 제정신 아닌거 같아 보이긴 했어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ukku8474님의 댓글
재밌게 사네요

Rock4416님의 댓글
좀 쓸데없는 직책 같은데 유교사회에선 어쩔 수 없나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태종, 세종, 연산, 숙종, 영조...., 왕권이 강할땐 엄청 나긴 했죠



